답변

찌질하게 한국 묘사하면 넌 쿨해보이지?

아니, 존나 병신같애 보여. 너 같은 것들을 보고 찌질하다고 하는거야. 헨조센, 만주족 짱짱, 일본이 우리의 빛 그러면 너 쿨해 보이지?

ㄴ 자주외교한답시고 동맹국과 우방국에겐 갑질하고 온갖 거만은 다 떨면서 반쯤 적성국에겐 모욕 받아도 아무 말도 못하는게 한심해서 그런건데 뭘 쿨씩이나 ㅋ

아니, 인생 루저들이 모여서 자기 비하하고 좋아하고 그런 걸로밖에 안보여. 내눈엔 아무리 봐도 찌질한거 밖으로 안보여.

ㄴ 응 인생루저 맞을지도 모르지 ㅇㅇ 근데 그렇다고 걔 까지 말아야할 이유가 되나? 대통령이랑 국가가 무슨 신성불가침 영역임? 좆같으니 까는거지. 니가 어떻게보던가 난 관심없고 ㅋㅋ 어짜피 밖에서 볼일 없을 사람 평가 따위 신경쓰지도 않음.

그리고 늬들은 문재인이나 노무현 같은 바르고 옳은 사람들만 욕하잖아. 박근혜나 이명박 욕하면 보복 하는거 아니까 욕할 용기도 없잖아? 아니야? 그냥 만만하다 생각하니 그러고 나중에 뭐라 그러면 다 글 숨기고 그러잖아.

ㄴ 이건 정치인 평가는 너랑 나랑 걔내들 보는 관점이 다를테니 패스하자. 그리고 폐통 욕한다고 보복 ㅋㅋ 충분히 할 수 있는데 깜빵간 사람 욕해봤자 입만 아프지 명박이도 일단 재주껏 죄 파헤치면 생각은 해볼게 ㅋ

늬들 수준 아는데 뭐 모른척 하고 그래.

ㄴ 너도 딱히 나보다 잘난거 같지 않은데? 동향사람끼리 이러면 쓰나 ㅋ

역시 한국을 대하는 외교는 무뢰뵈&막가파식 외교가 적임인거 같다. 잡담

한국 외교는 좋게좋게 말하면 상대를 우습게 보고 기어오르죠

http://news.naver.com/main/read.nhn?oid=421&sid1=100&aid=0003100550&mid=shm&mode=LSD&nh=20171214195214

과거 주인이었던 만주족이 그랬듯 말이지.

상황을 바꿔서 일본이랑 외교중에 일본 경호원들이 한국 기자들 폭행하거나 일본 외교부 장관이 어깨빵 했다는거 였음 어쩔뻔했냐

중국이라서 별 잡음도 내지 않고 저렇게 끝낸거지 위에서 가정한 것처럼 자칭 애국자들이 일본 대사관앞에서 폭동 일으키고 난리 났을텐데

감상은 "중국이 중국해버렸다" 내지 자주외교나 그런건 지지자들 듣기 좋으라고 한 소리고 현실은 그런거 없다는 거 ㅋ 미국에도 No라고 할 수 있어야 한다, 당당히 자주국으로서 외교하겠다는 그 포부는 당췌 중국앞에서면 쏙 들어가니 영문을 모르겠더이다.

잡소리를 하자면 난 사람은 두가지 부류가 있다고 보는데 말로 하면 알아먹는 부류, 좋게 좋게 말하면 우습게 보니 인상 험악하게 하면서 말도 드럽게하고 실력행사를 해야 그제서야 알아먹는 부류(손놈같은거 ㅇㅇ). 내가 볼때 한국은 후자의 부류다.

저런거 보면서 미국이나 일본도 알았으면 좋겠다. 이 나라는 좋게좋게 말하고 좋게좋게 대하면 상대를 우습게 보고 기어오른다는 나쁜본능이 있다는 거를 동아시아의 미국 동맹국들이 위쪽 군벌의 핵에 시달리는 걸 막으려면 이 나라 목줄을 강하게 죄여야 한다는 걸.

금치산자에게는 보호자가 필요하다.

네 다음 쫄보 사이버 죽창러 잡담

먼저 보수세력 박멸이라고 해놓고선 왜 물러서실까

먼저 패기롭게 이런 글을 쓰셨으면서

응 그래? 어디한번 해보렴 :) 하니


뭐가 그리 두려운지 패기롭던 모습은 어디가고 이렇게 변명을 빙자한 조롱이나 일삼으니 어디 그 말이 제대로 받아들여지겠나

그냥 본색을 드러내렴 인간아.



그냥 경상도 인간들 싹다 뒤졌으면 좋겠다고 말할것이지 뭘 그리 말을 돌리십니까 잡담



대지진이 나서 후쿠시마급으로 원전이 폭발해야 원전 건설 소리가 쏙 들어갈듯

미사여구 붙여봐야 본 뜻이 아름다워진다거나 순화된다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뭘 그리 말을 돌리십니까.

원전 대안도 없는 주제에 전기는 나말고 딴놈들이 덜 쓰면 된다는 수준에서 못벗어나는데 원전은 철거하고 싶고.

폐통 지지자가 빡대가리 구시대 수꼴이라면 저치들은 맛이 간 21세기 나치즘인데 그 지지자들 수준 어디 안가죠. ㅋ

뭐 괜찮음 저치들이 그럼으로써 저치들이 그토록 빨아제끼는 바르셀로나 처럼 괴리 된다면 그것도 나쁘지 않을듯 ㅋ

아 그러면 전땅크 빙의해서 국가 유공자들 양산해주시려고 그러나?

여러 정보들을 조합해서 내가 본 이번 한미 정상회담은 잡담

하루만에 "美 인도태평양 전략 동의 안한다" 말바꾼 청와대

전반적으론 무난하게 잘 마무리했지만 어쩐지 습근평이랑 트럼프가 늘 하던 그거 Ver 대한민국 버전 인거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서로 립서비스만 좋게 해주고 실속은 별로 없는 그거 말임.

핵잠수함이야 그렇다치고(대양으로 나갈일이 잘 없는 연안해군인 대한민국 해군이 핵잠 몇을 운용하는거 보다 재래식 잠수함을 더 많이 굴리는게 해상 감시망을 더 효율적으로 굴릴거 같지만 좆문가의 망상이니 이건 넘기자) 미사일 제한 폐지는 확실히 큰 성과다.  아무리 수꼴이라도 이건 ㄹ혜보다 낫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을거 같다.

근데 그거 운용할 깜냥이 되냐? 지금 방어무기인 사드로도 중국이 개지랄하는거 사실상 베이징가서 항복선언한 마당에 제한해제된 미사일 만들고 운용해봤자 중국이 또 지랄하면 꼬리내리고 자진 철거할거면 그게 뭔 의미가 있지? 달님이 제한 해제된 미사일 운용하고 중국의 협박에 굴하지 않을 자신이 있다면 확실히 이건 큰 업적이겠지만 지금 하는 꼴 봐선 좀 ㅎㅎ 이건 달님 하기 나름이니 그렇다치고.

코리아 패싱 없다는거 확답 받아낸건 ㅋ 그냥 립서비스로밖에 의미없다고 봄. 역사드립이나 무역드립이나 이딴거면 몰라도 한미 정상회담에서 정상회담 대놓고 엎어버릴 말을 그 트럼프라도 하겠냐? 대통령 이전에 사업가인 냥반이? 뭐 최대한 긍정적으로 평가하면 지금 당장은 코리아 패싱 없다고 볼 수 있음.

내 생각은 달님 하는 행동에 따라 달라질거라고 보는게 유력함. 근평이랑 허허 웃던 트럼프도 근평이가 영 북괴 제재에 미적거리니까 안면몰수하고 중국에 제재 때린거 처럼. 이거 역시 달님 하는거에 따라 코리안 패싱이 기우가 될 수도 있고 현실이 될 수 있는데 국내에서 하던 짓 못버리고 저딴 행동 하는거 보니 글른듯 ㅎ

결론은 달님은 생각보단 정상회담 잘했고 이득도 잘챙긴거같고 퍼주고도 영문도 모르고 욕먹은 아베보다는 모양새가 확실히 낫게 된거 같음. 근데 달님 행세가 이전처럼 간보기 일색으로 가면 근평이가 그랬던것처럼 보복 처맞지 않을까 우려됨.

그리고...

'인도태평양 안보' 논란 불끄기…靑·외교부 "美와 협력모색"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01&aid=0009673736

그새 또 말바꾸기 들어갔니? ㅋ 언제까지 저럴수 있나 모르겠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