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나 미국의 압박이 거세긴 한가봄 저런 없어보이는 쇼도 하는걸 보니 잡담


엌ㅋㅋㅋㅋ.jpg

김정은·시진핑, 판문점 도보다리 벤치마킹?…‘해변산책ㆍ야외회담‘ 우애과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6&aid=0001390642

판문점 도보다리 본땄나…시진핑·김정은 '해변산책' 주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55&aid=0000638426


아니 말로는 당장이라도 핵폐기할것처럼 자신만만하더니 정작 미국만나러 갈때 그 당장이라도 핵폐기 하겠다는 자신감은 어디로 가셨는지 미국보다 중국에 먼저 가서 저러는거 보면 정은이도 말로는 핵폐기 한다고 했지만 실상은 그럴 생각이 없었다는게 거진 확정이라고 봄.


이거 전에 북미회담 애기 나왔을때는 정은이랑 트럼프가 만나고 그 둘이 발표하는 걸 들어봐야 뭐가 확정되겠다 싶었는데. 이래서야 북미회담을 한들 북쪽 애들 꼬라지가 저런데 쟤내들 입에서 뭔가 제대로 된게 나올란지... 그와는 별개로 미국이 아주 강경하게 대북압박 수위는 높혀가는걸 보니 불행중 참 다행이다 싶음.


결론 : 판문점 선언으로 샴페인 터트리기 전에 끝에 가서야 뭔가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지 싶다. 그게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덧글

  • 나인테일 2018/05/09 19:38 # 답글

    정은이가 중국말을 할 줄 알던가요. 통역도 없이 무슨 ㅋㅋㅋ
  • 에이알 2018/05/09 19:39 #

    통역은 그렇다치고 뉴스보는데 쇼도 쇼 나름이지 이건 ㅋㅋ
  • ㄹㄹ 2018/05/09 21:09 # 삭제

    뒤에 보면 흰색 정장 입은 여자가 있는데 통역사인듯 싶네요
  • 김안전 2018/05/09 19:45 # 답글

    국내도 별로 잘 풀리지 않을겁니다. 여기가 아무리 누구 바라기라고 해도, 서로 일처리 하는 방식이니 기록이니 완전 달라서 쉽게 갈 수가 없고, 압박이 전방위로 들어올건데요.
  • 에이알 2018/05/09 20:56 #

    밑에분 말씀 말마따나 수틀리면 반미감정 민족주의로 선동질할게 뻔해보여서 달님입장에선 그수밖에 방법이 읍죠.
  • 비블리아 2018/05/09 20:18 # 답글

    어차피 문재앙 입장에서는 이미 충분히 이득 거둔거죠.
    만약 미북협상이 잘 안풀려서 결렬된다면 지금껏 하던대로 선동질해서 반미감정만 부추길 테니까요.
    이니와 으니는 열심히 했는데 미제놈들이 욕심부려서 평화무드가 깨진다!!! 라는 식으로요
  • 에이알 2018/05/09 20:55 #

    언제까지 저럴수 있을란지 모르겠음.
  • 찐따 2018/05/09 22:34 # 삭제 답글

    북괴새끼하고 평화적으로 대화를 통해 뭘 어떻게 한다는게 글러먹은 생각임 북괴의 핵능력을 완벽하게 제거하려면 북진해서 다 때려죽이던가 북괴놈년들이 다 죽어나갈 정도로 북폭을 하던가
  • 피그말리온 2018/05/10 20:51 # 답글

    어차피 국내여론 눈만 가리면 됨...
댓글 입력 영역